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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이오시카 5년 무상 품질 보증 및 반품/교환 규정

작성자 이오시카 공식몰(ip:)

작성일 2021-01-06

조회 30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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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5년 무상 품질보증정책


ⅰ) 구매 시점으로부터 1년 이내인 경우 완전 무상

ⅱ) 구매 시점으로부터 1년 초과인 경우 왕복배송비만 발생 (6,000원)

ⅲ) 구매 시점으로부터 5년 초과 또는 구매 이력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왕복 배송비 및 수리비 발생


-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 시 구매일로부터 5년간 무상 After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송비 별도/기기 본품에 한함)


- 구매 후 5년 이내 제품이라도 자체 결함이 아닌 사용 상 부주의로 A/S 진행이 될 경우 유상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 별도)


- 제품 단종 시에는 서비스가 어려울 수 있으며, 유사 제품으로 유상 교체 될 수 있습니다. (보상판매- 고객센터 문의)


*구매내역 확인방법: 결제내역 캡처본, 구매일자, 구매처, 수취인, 배송받은 주소지, 구매한 온라인몰 구매내역에서 확인




▷ 교환 및 반품




※단순 변심일 경우


1.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일 경우, 왕복배송비 6,000원은 고객 부담입니다. (제주, 도서산간지역 왕복배송비 +5,000원 추가 ) 


2. 개봉하여 사용한 제품 혹은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본품과 사은품 모두 해당)


3. 개봉한 정상 제품을 무단 반송하였을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하여 재반송됩니다. (배송비 고객 부담)


4. 파우치, 사은품 등은 교환/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5. 교환/환불 시에는 수령하신 모든 제품(사은품 포함)을 함께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 사용 또는 훼손, 분실의 경우, 해당 제품 금액은 환불액에서 차감됩니다.


6.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 접수하는 경우 선불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불량일 경우


1. 상품 구매일로부터 20일 이내 교환/환불 가능하며,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2. 30일 이내 상품 하자 발생 시 무상 제품 교환 가능합니다.


3. 단, 검수 시 제품 결함이 발견되지 않은 경우 고객님께 반송 처리됩니다. (배송비 고객 부담)


4. 상품의 불량/오배송일 경우 교환 및 반품택배비는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발송하실 경우 착불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5. 패키지 상품 중 한 개 이상의 제품이 불량인 경우 무상으로 불량 제품에 한해 부분 교환 또는 환불 가능합니다.


- 패키지 상품의 경우, 제품 한개의 불량으로 전체 환불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6. 패키지 상품 구매 후 불량으로 인해 일부 품목만 반품하는 경우 패키지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재 정산됩니다.


7. 불량인 경우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한 후, 이오시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8. 제품 외관상 미세한 문제(외관상의 긁힘, 스크래치, 벌어짐 등)는 검품절차 또는 배송 중에 일어날 수 있으므로 불량 사유가 아닙니다. 

   - 사용한 제품은 외관상 하자를 이유로 한 환불이 어려우므로, 반드시 사용 전 외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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