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이오시카 5년 무상 품질 보증 및 반품/교환 규정

작성자 이오시카(ip:)

작성일 2021-01-06

조회 155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5년 무상 품질보증정책


-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 시 구매일로부터 5년간 무상 After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송비 별도/ 기기 본품에 한함)


- 구매후 5년 이내 제품이라도 자체 결함이 아닌 사용상 부주의로 A/S 진행이 될 경우 유상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 별도)


- 제품 단종시에는 서비스가 어려울 수 있으며, 유사 제품으로 유상 교체 될 수 있습니다.



-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1년의 무상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반드시 품질보증서(설명서)에 구매 정보를 기록하여 보관바랍니다.


*구매내역 확인방법: 결제내역 캡처본, 구매일자, 구매처, 수취인, 배송받은 주소지, 구매한 온라인몰 구매내역에서 확인




▷ 교환 및 반품




※단순 변심일 경우


1.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일 경우, 왕복배송비 6,000원은 고객 부담입니다. (제주, 도서산간지역 왕복배송비 +5,000원 추가 ) 2. 개봉하여 사용한 제품 혹은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본품과 사은품 모두 해당)


3. 개봉한 정상 제품을 무단 반송하였을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하여 재반송됩니다. (배송비 고객 부담)


4. 파우치, 사은품 등은 교환/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5. 교환/환불 시에는 수령하신 모든 제품(사은품 포함)을 함께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 사용 또는 훼손, 분실의 경우, 해당 제품 금액은 환불액에서 차감됩니다.


6.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 접수하는 경우 CJ대한통운(1588-1255)으로 회수 접수 부탁드립니다. (접수 완료 후 택배기사님 방문 예정)




※상품 불량일 경우


1. 상품 구매일로부터 20일 이내 교환/환불 가능하며,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2. 30일 이내 상품 하자 발생 시 무상 제품 교환 가능합니다.


3. 단, 검수 시 제품 결함이 발견되지 않은 경우 고객님께 반송 처리됩니다. (배송비 고객 부담)


4. 상품의 불량/오배송일 경우 교환 및 반품택배비는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발송하실 경우 CJ대한통운을 통해 착불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5. 패키지 상품 중 한 개 이상의 제품이 불량인 경우 무상으로 불량 제품에 한해 부분 교환 또는 환불 가능합니다.


- 패키지 상품의 경우, 제품 한개의 불량으로 전체 환불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6. 패키지 상품 구매 후 불량으로 인해 일부 품목만 반품하는 경우 패키지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재 정산됩니다.


7. 불량인 경우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한 후, 이오시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8. 제품 외관상 미세한 문제(외관상의 긁힘, 스크래치, 벌어짐 등)는 검품절차 또는 배송 중에 일어날 수 있으므로 불량 사유가 아닙니다. 

   - 사용한 제품은 교환 및 환불 불가이므로, 반드시 사용 전 외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