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접수

뒤로가기
제목

상담문의

작성자 이오시카 공식몰(ip:)

작성일 2020-12-21 16:15:49

조회 22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아래의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신속한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1. 고객명:


2. 구매내역

- 구매처:

- 구매일:

- 제품명:

- 주문번호(생략가능):


3. 연락처:


4. 주소: (회수지와 발송지가 다른 경우 둘 다 기재)


5. 제품 증상: 제품증상을 영상이나 사진으로 남겨주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상 첨부(카카오채널 ID: 이오시카)는 왼쪽 상단에 카톡 아이콘을 눌러 전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일로부터 3일내로 회수되며(CJ대한통운), 회수 상품 이오시카 본사 입고 후 48시간내 점검 완료하여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발송됩니다.


★직접 발송하는 경우

아래의 주소로 [ 고객님 성함, 연락처, 주소(제품 수거 및 배송받을 주소지), 구매처, 구매일, 제품이상증상] 을 적은 메모지를 동봉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오시카] A/S 보내실 곳

우편번호 : 13217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333-7번지, 금강펜테리움IT타워 B동 1001호


직접 보내주실 경우는 선불로 보내주시면 되며(택배사 무관), 점검 완료되면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발송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윤****

    작성일 2022-04-08 22:47:55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작성자 전****

    작성일 2022-08-14 12:57:15

    평점 0점  

    스팸글 사용중인데 충전이 잘안되요 A/S 어디로 보내야하나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22-08-16 14:50:24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23-11-19 18:15:19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